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0814 100815 슈퍼쇼3 후기[규현중심+음성추가]!!_
    규덕라이프♡ 2010. 8. 16. 01:52
    순전히 저 기억용으로 쓰고 음성 올리는 후기!!
    거기다가 어지간 하면 규현이 중심!!
    다 안 읽으셔도 되고 안 들으셔도 됩니다!!
    (행여라도 혹시라도 진심으로 가져가시면 귀뜸& 출처 확실하게 해주시면 감사하죠!!)
    근데 더 좋은 영상/음성/후기를 찾으시는게 좋을 꺼예요ㅠㅠ진심으로 비루해요ㅠㅠ


    - 진짜 농담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기억이 잘 안나ㅠㅠ
      분명히 올콘으로 다 다녀왔는데 왜 기억이 이렇게나 가물가물 한걸까ㅠㅠ
      진짜 천천히 하나하나 떠 올려 봐야지 뭐ㅎㅎㅎ
      일단은 전체적인 느낌으론;;
      영상으로만 접한 슈퍼쇼2에 비해서 조금 덜 알찼고;;
      큐시트 내용대로 1집곡 대량 방출로 인해 규현이의 파트는 적었고ㅠㅠ
      그리고 음향 대박으로 별루 였뜸!!!!!!!!!!!!!!!!!!!!!!!!!!!!!!!!!!!!!!!!!!!!!!!!!!!!!!!!!!!!!!!!!!!!!!!!!!!!!!!!!!!!!!!!!!!!!!!!!!!!!!!!!!!!!!
      수혜자는 슈T 훼 희철 / 덜 수혜자는 특이 규현;;
      자세한건 다시 쓸게요 넘 잠와요ㅠㅠ

    - 8월 14일 스탠딩 C구역!/ 8월15일 지정석!(이자리 대박 메인 3층ㅠㅠ)
      일단은 스탠딩이라는 것 자체를 처음 들어 가보는지라 설레고 떨리고 이상한 기분ㅎㅎㅎ
      좌석 번호대로 줄은 서게 되지만 들어가면 전~~혀 의미 없는 번호가 되고;;
      일단 C구역 뒤쪽 스텝들 옆에 자리 잡았으나 규현이 두어번 아래로 내려다 봐주고 한 번 아이컨택 할 뿐ㅠㅠ
      역시나 비싼 남자ㅎㅎㅎ뻥안치고 슬로건 규봉 등등 규덕들 한 15명은 밀집 했으나 안 보더라ㅎㅎㅎ
      너의 팬이 이렇게 많다는 것만 알아줘ㅠㅠ

      지인덕분에 진짜 메인무대 중앙3층에 자리 잡아서는 규현이를 봤는데
      이 녀석은 언제나 멀리 있는 팬들 하나하나 눈 마주치려고 노력 많이 하는 모습이 보여서 너무 이뻐!!
      통로 지나가면서 아주 가까이에서 애들 봤는데 진심 이쁘더라ㅠㅠ
      규현이는 정말 하얗다 못해 뽀얗고, 령구는 팬들이 잡아 당기는 모습에 놀래고ㅎㅎㅎ
      
      1.오프닝
      역시 슈주 다운 오프닝!!슈퍼쇼2랑 다르게 메인 무대의 네 곳에 있는 철제기둥이랑 라운드형 창살(?)이 뭘까 했는데
      혁구가 날아 오르다니!!하지만 개인적으로 그 철제기둥 땜에 뛰어다니는 애들이며 영상 보기 힘들었어ㅠㅠ
       
      2.쏘리쏘리
      의상이 감히 대박이라고 말하고 싶으오!!애들 모두 머리스탈이 완전 깔끔하게 해서뤼 미모가 빛을 발휘 하다 못해 
      완전히 후덜덜~
      늘 느끼지만 쏘리쏘리는 리믹스버젼이 훨씬 좋다.
     
      3.슈퍼걸
      슈M이 없다는게 참 많이 아쉽다. 조미 헨리도 보고파요ㅠㅠ
      개인적으로 서가대였었나??그때의 슈퍼걸이 어쩐지 더 멋있는 기분;;
       

     
      4.돈돈
      일단 규현이는 잠깐 등장하니ㅠㅠ
      중간에 애들 와이어타고 승천ㅎㅎㅎ하여 불꽃 쏘는데 와우~신선한 퍼포였으~
      영상에서는 규현이 얼굴만 낼름 잡히는ㅠㅠ
       
      5.introduce
      희철 - 귀족?? 시원 - 투우사 규현 - 파라오 려욱 - 피리부는 사나이?? 성민 - 산쵸 혁재 - 조예족 동해 - 영국 군인
      종운 - 인디언 동희 - 왕서방ㅎ 정수 - 두바이 갑부 
      내도록 웃었다 이 영상 보면서
      규현이가 이런식으로 웃기게 할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파라오 모자 쓰고 나와서는 계속 손으로 까닥까닥 거리면서
      춤추는데 웃겨서뤼ㅎㅎㅎ
      동해의 모자는 어찌나 무거운지 결국엔 벗어 버리고 정수의 개그 끼는 주체가 안되는 구나ㅎㅎㅎ
      
      역시나 그 춤에 빠져서는 내도록 애들 나오면 계속 앞에서 같이 추고ㅎㅎㅎ
      동해 그 무거운 모자를 종운이가 던져서 맞고 려욱이 모자는 어디에 버리고 왔니??
       


      6.고백
      역시나 슈M의 빈 자리를 채워주려고 하는 건지 선곡한 노랜데;;
      애들 무대 뛰어 다니고 규현이는 혼자서 신나게 부르고 멤버들 끼리 서로 막 안고 노는데
      그래도 혼자서 노는 규현이ㅎㅎㅎ
      첫날인지 둘째날인지 종운이였나 암튼 앞으로 막 뛰어다가가 멈칫!!혼자 장난 치고 신난 규현이!!
     
      7.좋은사람 
      너무 빨리 부른거 아닌가;; 이 노래 끝쯤이에나 나왔으면 애들 울고 그랬을 텐데 너무 일찍 나왔어;;
      통로를 열심히 지나가는 규현이!!스탠딩에서는 애 멀~~리 모습만ㅠㅠ
      
      둘째날에 바로 코 앞에 지나가는 규현이는 레알 인형이라고 밖에 표현이 안되는 그런ㅠㅠ
      얼굴은 어찌나 뽀얗고 그렇게 해맑을 수 있는지 멀리 있는 팬들까지 다 보려고 쉴새없이 인사하는데ㅠㅠ
      얼굴에 맺힌 땀방울 까지 예술이다ㅠㅠ

     
      8.로꾸거
      슈T무대였는데 역시나 내 체질은 트롯인가ㅎㅎㅎ나는 나름 마구 신났는데,,나 혼자 너무 신났었어!!
     
      9.려욱 개인무대 - 봄날 
      려욱이의 노래와 성민이의 기타 무대.
      려욱이의 노래는 들으면 들을수록 잘한다 라는 생각이 점점 더 커진다.
     
      둘째날은 타이밍이 잘 안되었는지 내려가다가 살짝 멈칫하는 려욱
     
      10.규현 개인무대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우리규현이의 목소리가 그 큰 공연장에 가득 찬다는 설레는 기분ㅠㅠ
      스탠딩에서는 규현이의 모습이 잘 안보여서 노래에 많이 집중했는데~
      규현이의 목소리는 예술이다. 약간의 떨림이 오히려 노래에 대한 규현이의 애정도가 느껴질 정도.
      하지만 레알 실망은 음향이 완전 엉망;;
      애는 분명히 노래를 반음으로 제대로 부르는데 음향이 그걸 제대로 못 잡고서 따로 노는 기분이 드는;;
     
      좌석에서는 규현이의 무대 매너랑 뒤의 영상을 보는데,
      발라드를 부르면서 한 발짝씩 움직이는 규현이는 무대에서 빛이 나는 아이~~가운데 까지 와서 노래를 부를때는
      금방이라고 눈물 흐를 것만 같았던 규현이의 얼굴이 선명하게 영상에 잡히는 센스!!
      이 날은 그마나 음향도 좀 양호하고, 규현이의 노래도 첫 날 보다 훨씬 안정적인 느낌!!
      신기하다 규현이는 언제나 좋은 노래를 딱 자기에게 어울리게끔 만드는 능력이 있는거 같어.
    (강친한테 쫄아서 꺼버린듯ㅎㅎㅎ)   
     
      11.성민 개인무대
      아,,여자댄서분 네분이랑 댄스 타임을!!새로운 모습의 당신에게 박수,,,,를;;

      12.은해 무대 - I wanna love you
      이 노래 좋다!!자작곡인걸로 알고 있는데~
      후아~ 노래도 맘에 들고 한 여자를 두고 춤을 추는~춤 잘 추는 둘이도 맘에 들고~
      나중에 찢어 버린 옷 사이의 복근이 가장 기억에 남내ㅎㅎㅎ
      이제 혁구 보고 몬생겼단 얘기 안할게ㅎㅎㅎ멋진 무대 쌩유!!
      
      13.시원 개인무대 
      CCM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닌가;;
      무튼 시원이 다운 무대였고 노래를 모르니 약간의 무리수가 있는;; 끝에 단체 코러스라도 있었음 했던 무대~

      14.희철 개인무대 
      개인적으로 영화 아저씨의 여파가 있어서 그런가 긴 머리를 보니 원빈닮았다는 생각 잠깐 하게 만든~
      with 설리
      with 크리스탈

      15.신동 개인무대 - 챔피언
      역시 난 이런 무대 취향인가보다~~저절로 몸이 마구 움직여!!
      아는 노래라서 그런가??이틀 개인무대 중에서 최고의 호응을 얻었던 무대!!
      
      16.슈T - 똑똑똑
      난 이런 노래를 몰랐을 뿐이나~둘째날에 부르고 있던 나를 보고 신기 했을 뿐ㅎㅎㅎ
       
      그 짧은 머리에 삔 꽂은 특이를 여장 시키고 싶은 나의 욕구를 참는다고 고생했다.
     
      17.둘이
      대박 규특이다!!!!!!!!!!!!!!!!!!!!!!!!!!!!!!!!!!!!!!!!!!!!!!!!!!!!!!!!!!!!!!!!!!!!!!!!!!!!!!!!!!!!!!!!!!!!!!!!!!!!!!!!!!!!!!!!!!!!!!!!!!!!!!!!!
      특이가 갑자기 규현이를 업더니 스탠딩 B구역을 열씨미 다닌다능ㅎㅎㅎ그러면서 내도록 속옷이 걸렸는지
      카디건 내린다고 정신 없던 규현이ㅎㅎㅎ결국엔 특이는 넉다운ㅎㅎㅎ둘이 이제 벽을 허물고 손에 손잡고 한강라면 
      다시 먹는 일만 남았어!!
      
      이번엔 뭔 얘기를 한건지 규현이가 특이를 업어서 반대 방향으로 질주를!!
      업고 있는 도중에 규현이 노래 할때 되니깐 특이는 내려 올 생각은 안하고
      마이크 두 개를 규현이 입에 가져다 주능ㅎㅎㅎ
      그 와중에도 꿋꿋하게 노래 다 부르는 가수 규현이ㅎㅎㅎ
      A구역에 와서는 결국엔 쓰러진 규현이, 그리고 열심히 소생 시키는 특이ㅎㅎㅎ아 좋다 좋아!!
      그런데 그렇게 누웠다 일어나서는 규현이 머리에 하양종이 붙었대요~
     


      18.아주 먼 옛날
      내 앞에서 뒷태만 실컷 보여주고서 어깨를 까닥이는 규현이 모습이 선하다ㅠㅠ
      오죽하면 정말 오죽하면 너 라텍스 엉덩이만 보고, 너의 청바지 브랜드를 궁금해 하리요!!  

      와우~너의 까닥이는 앞모습을 원없이 봤다오ㅎㅎㅎ
      율동하는데 어쩜 그렇게도 깜찍 하니~열심히 율동하고, 따라 하고 노래하고,,
      유난히 네가 좋아하는 노래라서 그런지 더 신나 보이고 행복해 보였어!!
       

      
      19.트랙스
     
      20.희철 신동 동해 은혁 - 레이디 가가 & 비욘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건 대박이다ㅎㅎㅎ솔직히 작년 처럼 여장 단체를 원했는데 아쉽긴 하지만,,레알 대박이라고!!
      훼랑 혁구 하기 싫은거, 부끄러운게 얼굴에 미친듯이 드러나는데 그 찡찡 거림이 더 웃겼어 
     
      21.shake it up!!
      솔직히 리팩에서 왜 이 노래를 리믹스 한건지 몰랐는데
      무대를 보고 다시 생각하게 만든 노래!!
      빨간 망토(=쟈켓)규현이ㅎㅎㅎ 보고서 멋지다 잘생겼다라는 생각을 해버린~~그 빨간 망토 잊지 못해!!
      이 무대는 모두가 진지했어!!일단 규현이가 메인 느낌도 강했고, 신동의 춤을 그림으로 배웠어요가
      충분히 이해가 되는 무대~잠시도 본인 자리에 있지 않고 계속 움직이는데 역시 딱딱 맞아들어가게 추는
      우리애들 춤이최고!!



      22.트윈스
      데뷔곡이니 규현이 없어ㅠㅠ실망하고ㅠㅠ

      23.미워 
      계단에 앉아서 분위기 있게 부른 노래. 규현이 한 타임 쉬고 나와서 그런지 얼굴도 급 뽀쏭해 지고 노래도 예술!!
      옷도 쟈켓을 입었는데 어쩜 그리도 잘생겼니~
       

     
      24.응결
      크라이 크라이 크라이 정말 크라이다ㅠㅠ
      이 보컬 셋의 목소리가 이렇게나 퍼지는게 너무나 좋았어ㅠㅠ규현이가 끝에는 메인무대로 걸어나가는데
      혼자 패션쇼 해주는 규현이ㅠㅠ
     
      근데 왜 둘째날은 없는건데!!무려 3D촬영하는 날인데 왜 응결이 없는건데!!
      스텝들의 실수라면 DVD만들때 제대로 첫 날꺼라도 넣어 달라고~~왜 그러는건데 왜왜!!막둥이들이 만만하니!!

      25.잠들고 싶어
      난 개인적으로 튀는 음성 싫은데 몇 분 디게 튀더라;;
      그래도 워낙 슬프게 좋아하는 노래라서 봉만 흔들면서 노래 감상ㅠㅠ


      성민인지 동해인지 한 명이 좀 늦게 나왔어~그래서 막 걱정하면서 보는 지라 노래 살짝 놓치고;;
     


      26.Rinaldo
      솔직히 왜 했을까 하는 무대 중 하나;;
      강깅이를 싫어하는게 아니라 그저 이런식의 영상이 나오는게 좀 그렇다;;
      차라리 강깅이가 그 자리에 나왔으면 제대로 감동 받았을거 같은데,,,,,,,,,
      첫날엔 눈물 글썽이는 특이가 안쓰러웠어.
      그나저나,, 이렇게 하나만 안고 가는거니??
     
      27.진심
      개인적으로 애들도 신나 하는거 처럼 보였던 무대 진심!!
      나오면서 애들이 막 이건 누가 만든 노래??이러고 가운데 회전하는 무대에서 각자를 바라보면서 노래 부르는데
      괜히 가슴이 쿨럭 하더라ㅠㅠ왜 내가 급 슬퍼 지는지ㅠㅠ
     
      
      
      28.미인아
      아 모처럼의 가타부타 규현이ㅠㅠ
      여전히 검은 의상이 매력적인 당신에게,, 내 목을 내어 주고 싶소ㅎㅎㅎ
     
     
      
      29.갈증 
      아놔~~~이거 허리허리허리란 말 밖에 안나와ㅠㅠ
      이렇게 잠깐 잠깐 나오는데도 포스가 장난이 아님ㅠㅠ
      그런데 말여~뒤에 리믹스 파트가 있는데 거기 그냥 규현이 함께 춤추게 해주면 안되는 거였어요??

      30.U 31.Dancing out
      내가 좋아하는 U인데, 규현이 있었나 기억이 안나ㅠㅠ
     
      Dancing out에서 멀리 돌출 무대에서 댓츠 쿨하는 규현이가 보일 뿐!!
      여기에서인가 시원이 중간에 갑자기 무대가 내려 가는 바람에 낮은 높이에서 발을 미끌리면 떨어지고;;
      다시 올아왔을때 약간 발을 절뚝;;계속 걱정 되는~너무 바로 코 앞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는 바람에;;

      32.요리왕
      피망인형을 입은 규현이는 무거워서 걷지도 못하고 겨우 무대 앞 쪽 가까이에서 까딱까닥ㅎㅎㅎ
      반바퀴 정도 돌아서 내려오는데 자꾸 피망이가 목에 걸리는ㅎㅎㅎ
      혁재의 콩나물은 좀 징글하잖어;;
      특이 가운데 깔고 사이좋게들 덮치기!!특이 형 벗는거 도와줬었나??
      
      둘째날도 무거운 규현이는 무대 가까이에서 까닥까닥ㅎㅎㅎ
      시원이가 혁재 눕혀 주고  하나 둘씩 덮치는데 규현이는 혼자서 엉뚱하게 넘어져서는 완전 버둥버둥 귀엽잖아!!
      혼자서 피망이 꼬물꼬물 벗고서 한참을 누워 있던 규현이.더웠쩌요??

      33.차근차근 34. you are the one
      초심으로 돌아가는 정수의 얘기와 함께 부르기
      노래를 잘 몰라서뤼ㅠㅠ
      
      이 노래 맞나??암튼 B구역에서인가 열씨미 빠져 있다는 여그룹분들의 배깔고 엎드려서 발 까닥이는거 춤 춘
      못~난~규현이!!여기서 신나게 터치쇼도 주르륵 해줬다죠ㅠㅠ
       
      35.원더보이
      첫날은 아무 무방비 상태로 뛰어 나와서는 분사기 다 맞아 주시고ㅎㅎㅎ  
      그래도 열심히도 뛰어 다니더라 너 이제 저질 체력 아닌거지??
      시원이였나??암튼 누가 자기한테 뿌리니 성질 오만상 내던 규현이ㅎㅎㅎ
      그러고 시원이한테 들쳐 안겨서는 다른 구역에 버림 받은 규현이ㅎㅎㅎ
      
      끝내고 다시 안 나올꺼처럼 들어가면서 슈퍼쇼4에서 봐요 이러는 새침떼기 규현이!!
      
    어이쿠야 매고 나오셨어요??미친듯이 뿌리더군~중앙무대였었나??팬한테 아주 작정을 하고 뿌리고 
      희철이 였나 암튼 대놓고 서로 마구 뿌리고ㅎㅎㅎ
      해맑게 노는 니 모습은 언제나 골목대장 같어 보여!!


      36.ending
      죄다 다른 언어로 일일이 인사 다 해주는데 그게 왜케 섭하냐ㅠㅠ
      스탠딩에 서 있던 분들의 대부분이 외국인을 감안은 하지만 진짜 은근히 섭섭해 지는 이 기분ㅠㅠ

      역시 콘서트는 두 개 다 가야 함ㅎㅎㅎ
      엔딩의 차원이 첫날이랑 달라,,
      형아들이 분사기인가 암튼 그걸로 용가리 만들고 방귀 만들고 노니 규현이가 애들처럼 논다 그랬나 암튼,,
      형아들 야단치는 온탑규현 ㅎㅎㅎ
      엔딩인사들 하는데 완전 대놓고 물 뿌릴 준비하고 규현이도 엄청 당했는데 훼한테는 슬로건 돌돌 말아서
      던지는 복수를!!그리고 성민이한테는 완전 대놓고 얼굴에 물뿌리능 ㅎㅎㅎ
      엔딩인사하고 한바퀴 도는데 갑자기 A구역에서 멈칫!!엘프 전화기 들어서는 전화 받아주는ㅠㅠ
      팬조련은 제대로 하는 규현이라는 거 뼈저리게 느끼고ㅠㅠ
      
    - 후아~다썼나;;모르겠다;;
      생각나면 또 추가 해야지 ㅎㅎㅎ
      나중에 다시보면 엄청 웃길 내 기억속의 후기;; 
      규덕들이랑 함께 1박을 보낸 일도 너무 즐거웠어ㅠㅠ원없이 규현이 얘기를 하고 앞으로의 일도 얘기하고 
      서로의 소식도 공유하고~~
      정말 나 규현이를 좋아한거 잘 한 일이란 생각 밖에 안든다!!
      지인들도 엄청 많아지고, 삶이 즐거워 지고!!
      너는 정말 내 삶의 활력소다 이눔아 ^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