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규특이는 절대 마이너가 아닐세[+난징콘서트 규특]_
    sMiLe/규특라인 2010. 11. 17. 12:19
    이번 난징에서 규특이 없다고 하시는 규특 추종자분들 집중ㅎㅎㅎ
    규현이는 언제나 마음에 특이 형아를 향하고 있었답니다^ㅈ^

    증거샤진ㅎㅎㅎ
    ▲▲▲▲▲▲▲  보이시나요??   
    [출처_바이두 규현바/샤진안에]
    규현이는 그저 잠시 형아를 찾고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규현이는 여전히 특이 형아의 등판도 찾았습니다.

    증거영상ㅎㅎㅎ

     
    1:30 둘이를 부르면서 바로 형아에게 가위바위보를!!
    1:33 특이형아가 다친 손꾸락을 보여 주는
    1:34 아~박수치는 규현이!!다친 손꾸락도 잊고 형아 등판이 그리웠던거죠!!ㅎㅎㅎ
          특이 형아는 옆에 있던 령구를 냉큼 소개합니다ㅎㅎㅎ(그래도 규현이 누군가에 업히기 바라는 마음??ㅎㅎㅎ)
          규현이 이기니깐 슬쩍 업으라 그러고 빠지는 특이ㅎㅎㅎ
    [출처_Credit: Gyuhyun Dynasty]
    내가 너내 둘이 안 붙어서 얼마나 우울 했는데ㅠ_ㅠ
    이런 상황들이 있어서 더 애절한 형제여ㅎㅎㅎ

    요건 내가 없어서 답답해 아쉬움 달래고자 찾았던 영상들ㅎㅎㅎ

                   아궁 이뻐라>ㅁ<

    3자가 보기에도 아직은 멀 것만 같았던 이들의 사이가~


    특이의 고백과


    규현이의 확인사살로 이루어졌습니다^ㅈ^

    5:00 내가 여자라면 사귀고 싶은 멤버는??
    5:25 특이씨도 자리에 앉으시죠!!(좋↘다↗)
    5:58 앗싸~어쩜 저리도 이쁘게 뽀뽀를!!특이 심장 내려 앉겠구먼ㅎㅎㅎ
    [출처_유투브 janedoe24shfly님]

    (뒷부분 영상없어서 음성 대체합니다.)

                                   ▲이특씨도          ▲특이                                      
                                      앉으라고ㅎ         선택이후 이유(함성!!)

    Credit _ smilekyu.tistory.com v베아제v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
    Do not edit & Do not cut our logo^ㅈ^

    어느 곳이든 가져가셔도 되지만 절대 수정하지 마세요.


    [출처_모두 네이버 블로그 검색입니다.문제 되면 삭제 할께요!!]

    난징콘서트에서 규특


    [출처_바이두 규현바
    转载请注明:ELF CITY 妖精之城
    图片拍摄:lei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