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이에게나 팬분들께나 큰 의미가 있는 규현이의 첫 뮤지컬이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뮤지컬에 도전 한 아이돌 가수들의 팬들이 마지막 공연 커튼콜에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씨와 소녀시대의 제시카씨는 야광봉 이벤트를, 소녀시대의 태연씨는 해바라기 조화를, 샤이니의 온유씨는 노란 손수건을 준비)
위에 분들과 마찬가지로, 달타냥으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는 규현이에게도 그 분들과 겹치지 않는 선에서 마지막 공연 이벤트(객석의 모든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규현이와 배우들에게 수고와 감사를 전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규현 팬들 모두의 의견과 모금으로 하고자 합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우선 그 시작점을 몇몇 규현 팬들이 게시판을 만들고 아래의 사이트(오늘 저녁 오픈예정)에서 위트 넘치는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규타냥을 응원 합니다!!
http://kyutagnan.com/
(아울러 충무아트홀과 엠뮤측에 이벤트에 대한 의견을 문의했으며 관객 및 배우분들에게 큰 피해가 없는 한에서 해도 된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
- 많은 규현팬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좋은 의견으로 규현이도 함께 한 배우에게도 기억에 남는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반대 의견에 대해서는 뒤에서 까지 마시고 정당하게 얘기 해 주세요!!
아직 시작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베베 꼬이는 글 보면 진 빠집니다.
어떤 이벤트를 할지도 정해지지 않았는데 나원 참;;
박수야 물론 치고 환호야 물론 합니다. 꼭 자신만 애한테 애정있는 것처럼 굴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