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러지 마세요_
    먼저봐주세요♡ 2010. 11. 18. 23:23

    규덕심이 언제나 불타 오르는 v베아제v 입니다.
    늘 부족한 제 티스토리에 규현이 소식 듣기위해 발걸음 내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실 요즘 개인적으로 마음적으로 체력적으로 힘들고 지치는 일 아주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예전에 비해 복습이 더뎌지는 것도 사실이지만
    제 삶의 유일한 출구인 규현이에 관해서 될수 있으면 놓지 않을려고 노력합니다.
    [지금부터 제 절친 지인들은 다음 글 읽지 않도록 합니다 제발요^ㅈ^]

    그런데,,정말 저를 지치게 하는 일들이 빈번 해 집니다.
    요즘들어서 자꾸 제 검색질에 걸리는 몇 블로그들이 보입니다.
    몇 번 참고 넘기고 했는데요,,
    늘 말씀 드리지만 전,
    1. 제가 좋아서 하는 티스토리고,
    2. 누구든 규현이라는 이름으로 검색해서 하나라도 더 규현이에 대해 알아 갈 수 있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너내 포스팅 하기 편하라고 하루에 없는 시간 쪼개서
    최소 2군데에서 많으면 4,5군데 팬페이지 돌면서 규현이 소식 모으는 줄 아냐!!
    어차피 내가 찍지 못한 샤진들 능력자 마스터님들/내 지인들/엘라언니님들 찍은 샤진이라곤 하지만
    내가 하나 둘 확인 해서 끌어다 모으고, 글 쓰고 한 건데 너무 가져다 쓰는 거 아니니??
    내가 무슨 웹하드냐??샤진 저장한거 풀어 주는 곳이냐고!!
    거기다가 그래, 이제 내가 작업한거에는 무조건 내 로고 박아 드리리다!!
    한번 실수로 안 박은 로고인데,,우와~후출처에 관한 예의따윈 안드로에 죄다 갖다 주고 오셨나;;;;

    내가 정말 능력이 없어서 그래 괜찮아 괜찮아 했는데,,
    한번만 더 검색질에 걸려봐.
    어려서 몰랐어요 이딴 소리 하면 어른 마인드 가지도록 해 줄테니깐.

    우리 모두 개념 있는 팬질 합시다^ㅈ^
    (급 순화시키는 막장짓ㅎㅎㅎ)

    '먼저봐주세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공부 다시 해서 기자라도 할까??_  (0) 2014.07.10
    씹으려면제대로씹으라규_  (0) 2009.12.18
    진짜같은그룹끼리_  (0) 2009.11.29
    SM에대한뻘글2_  (4) 2009.11.13
    SM에대한뻘글_  (2) 2009.11.0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