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0207 슈키라 규현DJ[부제:규특키라]_
    sMiLe/규특라인 2011. 2. 8. 00:00

    규현이가 DJ를 하면 진짜 깨알같이 내도록 마구 다 터진다ㅎㅎㅎ
    오늘은 좀 늦게 와서 걱정 하고 있었는데 스키장 다녀왔다고ㅠ_ㅠ
    그래서 그런지 목소리가 약간 잠긴듯한!!
    그래도 두시간 완전 깨알 같이 DJ하고 간 규느님!!
    그나저나 너내 오늘 왜 이래 왜 이러는데ㅎㅎㅎ
    누나 심장 콩닥이게 막리라인 왜 이렇게 터지냐거요!!


    [출처_SJ슈퍼마켓 eunteuk님 
    Credits: Angeleeteuk.com l Photo by: eunteuk
    - Do not modify the photos, do not remove the watermark
    - Take out with full credits and do not add your own]


    [출처_바이두 규현바
    转载请注明baby圭
    babykyu com
    Copyright (c) 2009-2011 babykyu.com.All Rights Reserved.
    禁止二次修改 转载请自传
    Photo By 李敏希]

    규현이의 그 남자

    [출처_유투브 SuperTing7님]
    살짝 보여준다면 안되다던,,규현아 이거 혹시 설마??
    누나 기대 해봅니다ㅠ_ㅠ
    규현이가 연습한 모냥인지 너무 잘부른다ㅎㅎㅎ
    근데 갑자기 필을 받아서 노래가 길어진~~그래도 누난 좋아 좋아!!

    커플

    [출처_유투브 SuperTing7님]
    선곡 완전 감사드립니다ㅎㅎㅎ커플이라니 옷도 비슷하게 입고 와서능ㅎㅎㅎ
    특아~우리 규현이 잘한다!!이런 멘트 참으로 맘에 드오!!
    형아랑 듀엣 부르니 기분이 어때??
    으하하~이제 감히 누가 막리라인 어색하다 할순 없소!!

    좋을텐데

    [출처_유투브 SuperTing7님]
    아우~이 노래가 이렇게나도 달달 했던가요??ㅎㅎㅎ
    특이의 애드립이 좀 중간에 헉 하긴 했지만 뭐 그냥;;
    좋을텐데~내겐 특뿐인데ㅎㅎㅎ
    특이 좋아 죽내 죽어요ㅎㅎㅎ동생의 형아 향한 애정은 요렇게 훈훈해요!!
    규현이 낮은음인데도 잘 처리해서 부드럽게 부른거 같어~~

    사진촬영

    [출처_유투브 SuperTing7님]
    너내 뭐해뭐해뭐해>ㅁ<
    샤진 찍는 모냥이다 했는데 어쩜 규현이가 저리도 적극적인가요!!
    누나가 보다가 엄청 놀랬잖아;;
    특이는 어찌 해야 할지를 모르는데 역시 규현이 넌ㅎㅎㅎ
    이렇게 다가가는 규현이가 좋다,,
    억세게 다가오는 사람 보다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