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0507 슈퍼쇼3 베트남 규특_
    sMiLe/규특라인 2011. 5. 8. 03:00

    그동안 마이너도 상마이너를 애정하는 나로써는 이런 떡밥 주시면 냅다 먹을 수 밖에 없다(ㅠ_ㅠ)
    난 늘 얘기 해 왔지만 막리는 언제나 우정분자 였으나!!!!
    이렇게 만든 건 다 규현이 때문이라고!!!!ㅎㅎㅎ
    헐헐 시/원의 애정을 뒷걸음 치면서 소스라치게 놀라는 녀석이 어쩜 리다 형아한테는 이렇게씩이나!!
    지인의 폭풍 트위멘션 덕에 가족과의 외식의 순간 날 미친女로 만든 규현이다ㅎㅎㅎ

    둘이 잘 놀고 못 놀고 저질(뭐 임마-ㅁ-)을 떠나,,
    난 규현이가 특이 형아랑 놀고 싶어 한다는 점이 더 좋다능ㅎㅎㅎ
    그런데 특이 거의 일정거리를 두고 받아 주는 둡!!
    잡솔 끝내고 그나저나 이 직캠은 왜 안 풀어 주시나요ㅠ_ㅠ


     
    [출처_샤진안에/@CLOUDPK]

    둘이 그르케 신나요??ㅎㅎㅎ

    [출처_샤진안에]

    ㅎㅎㅎ완전 대박 신났는데??ㅎㅎㅎ

    [출처_바이두 규현바 Cr:Seoul Q]


    [출처_Credits to Rainbowland @ www.vuinet.info
    Do not hotlink
    Take out with full credits and do not add your own.
    ]

    [출처_바이두 규현바 Cr:maits0325]

    직캠
     
    [출처_유투브 cr: chuotchu2011 (cut by mykikiikyu)]

    더 가까이ㅎㅎㅎ

    규현이 처음부터 아예 뚫어지라 쳐다 보고이ㅎㅎㅎ
    당하고(?) 나서 규현이 한대 툭 치는 리다 형아ㅎㅎㅎ
    근데 저 양반은 저기에서 왜 훼방 놓고 있는데!!!!!!!!!!!!!!!!!!!!!!!!!!!!!!!!!!!!!!!!!!!!!!!!!!!!!!!!!!!!!!!!!!!!!!!!!!!!!!!!!!!!!!!!!!!!!!!
    [출처_유투브
    Taken by Gemmy || StarGemmy@twitter
    Do not REUP. Take out with full credit]

    그리고 더 가까이!!

    [출처_바이두 규현바]

    +다시 잡솔 지르기
    사실 규현이 분자는 따지고 보면 공커(!!-_-) 빼놓고 거의 마이너다.
    그리고 공커를 제외하면 시/원/규/현 분자가 대부분 일듯<-따지고 보면 나는 이 커플도 싫어라함ㅎㅎㅎ
    챙겨주고 아플때 보필(?) 해 주는 건 다 고맙고 좋아~ 하지만 워낙 애를 강하게 밀어 부치는게 싫을ㅎㅎㅎ
    그렇다고 내가 왈가왈가 하지 않음,,(속으로 or 아는 지인한테만 열변토) 내 주변에도 워낙 많은 커플이니,,
    이건 어디까지나 무대에서 내 새끼가 즐기며 웃는 장면의 하나일뿐.
    그냥 그걸로 받아 들이지 리다의 자세니 뭐니 까지 들먹이면서 미워 할 장면은 아니라고 봄세.
    난 내 새끼가 그저 자기가 좋아서 친해지고 싶어 하는 라인이 좋다고~~

    워낙 규특이는 마이너 인지라 정말 소소하게 터지는데도 불구하고 샤진 영상이 너무 없다며ㅠ_ㅠ
    나 같은 불쌍한 마이너 지지자를 위해 힘내어주시옵소서ㅠ_ㅠ

    그리고 급 정리하기,,하나!!
    늘 생각 하는건데 음지 문화는 음지에서만 우리끼리.
    굳이 꼭 너희가 나서서 떡밥 줄 필요는 없다고 보오.
    굳이(?) 주고 싶다며,,적.당.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