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규현이가 메인에 떡하니 위치한 SJ-M 太完美 'Perfection' Mini Album cover가 나를 반기고 있규나^ㅈ^
조미 헨리가 아랫쪽에 위치한게 나를 좀 꽁깃하게 만들지만 뭐~~일단은 패쓰!!
내가 누누히 말하지만 난 규현이가 제일 좋다(그 외에 특이 훼 좋아하지만 뭐 깔려며 까던가-ㅁ-)
지금 얘기 하는 것들은 특정 멤버가 싫고 좋고가 아니라,,
왜 슈M이 이렇게 까지 되었는지가 난 궁금 할 뿐.
이번엔 어째 애들이 별탈없이 컴백 하나 싶었더니 산 하나 넘으니 또 산이 기다리내..
새로운 멤버 영입,,아 솔직히 말해서 기대 하지도 기다리지도 않았다.
하나도 아니고 둘이고 둘 중에 하나는 불행하게도 내가 꺼리는,,뭐 12명을 다 안고 가기엔 내 마음이 너무 좁다고 얘기할련다.
(1)왜 영입한걸까??
아직도 잘 모르겠다.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다.
실질적으로 슈M이 보컬라인이 부족 한 것도 아니고 랩파트 담당이 없는 것도 아니고,,
후후~~1명 빠진 자리에 대한 부족함이라고 하기엔 과하지 않나??
얘기 꺼내기도 싫은 한명이 나가고 나서도 충분히 몇 번의 활동을 했으며 그때 그 문제 없이 잘 해 냈다고 생각한다.
(2)뭐 한국 활동의 가능성??
됐거등~
그래 슈M의 인기를 생각하면 한국 공략 문제 없다!!
근데 나는 조미 헨리 내 새끼(여기서 새끼는 그런 새끼 아니다,,우리의 구수한 내 새끼를 의미함-ㅁ-)들 마음 고생하는거
보고 싶지 않다.
한 명 나가는 것 까지고도 그렇게 난리 치는 온니팬들 앞에서 마음 다치고 그 마음에 다치는 규현이까지 상상하고 싶지 않다.
(3)파트 분배
이거 또 말 많내.
아이돌에 대해서 많이 알지도 관심 가진지도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아이돌 그룹에서 실력과 인기는 무시 할 수 없는 총이 된다고 본다.
그렇기엔 충분히 그럴 멤버에게는 파트 분배가 충분 해야 한다고 본다.
아직 노래 전체가 올라 온게 아니고 또한 무대에서 파트 분배가 어찌 될지는 모를 문제이긴 한데
벌써부터 분배로 말많은 거 보면,,
내 새끼 인기 많고 실력이 쭉쭉 늘었는게 맞내ㅎㅎㅎ
(4)노력 한 자에 대한 대가
슈M이 현재까지의 자리까지 올라 가기 위해 겪었던 일들이 난 뭔지 모른다.
하지만 적어도 본인의 나라가 아닌 외국에서 정상에 오르기 까지 쉬웠을까??
그런 노력을 무시 하는 처사를 만들어 내지 않았으면 좋겠다.
에휴~막말 하자고 하면야 많겠지.
그래 따지고 보면 애들이 무슨 잘못이겠니.
무슨 꿍꿍이 인지 모르고 다 밀어 제끼는 소속사님들의 생각이 무서운거지.
아 머리 아파.
내 새끼한테 또 무거운 짐이 주어질까 겁이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