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0626 I AM 규현 무대인사 후기_
    규덕라이프♡ 2012. 6. 26. 23:49
    참고로 이건 찍은 아니죠ㅎㅎㅎ
    네 그냥 호작질 인겁니다;;갤노트론 뭐 이게 겨우 뭐;;;ㅎㅎㅎ

    지인들 덕분에 소식을 미리 접하고 
    3차를 다 기가 막히게 예매 해 주셔서(극존칭ㅎㅎㅎ) 한달여만에 규현이를 보게 되었다능ㅠ_ㅠ

    1차 D열7번
    역시 뭘 빠릿하게 시작하는게 없구나,,마이크 안나와서 시간 좀 걸리고;;
    규현이 너무 오랜만에 봐서 정신이 없었는데 주황빛 티셔츠가 너무 이쁜데
    무엇보다도 신발이 블링해서 괜히 신경쓴거 같았음,,

    근데 녀석이 살짝 기분이 덜좋은건지;;
    플래쉬 세례를 못참고(솔직히 좀 많이 심하긴 했지만,,)노골적으로 표현하기를 시작함!!
    뭐 여튼 "어후~눈아퍼"하며 눈 가리는 것도 내 눈엔 귀여우니 누나를 미워해도 어쩔수 없소이다ㅎㅎㅎ
    이벤트 당첨자 안보고 뽑아야죠 하면서 너 좌석 계산했찌??ㅎㅎㅎ
    근디 너 뜬금없이 18에 꽂힌거여ㅎㅎㅎ

    2차 D열7번
    대놓고 대부분이 아까 뵀었던 분이라고 하는 그대의 유머에 또 한번 빵 터졌다오ㅎㅎㅎ
    재밌게 보라면서 왜 본인이 빵 터지노ㅎㅎㅎ
    팬들이 좌석 막 소리치니깐 뭐라고요??이녀석 훼이크 치기능ㅎㅎㅎ
    가장 고퀄리티??왜 이제는 아니였소??ㅠ_ㅠ
    마이크 또 고장나서 툭 치는 시크한 녀석ㅎㅎㅎ
    우리가 가지 말란다고 안갈 그대도 아니면선ㅠ_ㅠ 안녕~하는 목소리에 여운을 다 남기노ㅠ_ㅠ

    3차 B열4번
    자기 안다고 얘기는 하는데 뜸을 들이는,,누나는 너도 안나오는데 봐야해ㅠ_ㅠ
    하필이면 타팬을 콕 부르신 그의 초이스ㅎㅎㅎ
    "딴걸 할걸"이건 뭥미ㅎㅎㅎ
    팬 안아주는것도 참 진심 어리게 안아주신다요ㅎㅎㅎ
    감히 그대가 안무를 하다니요ㅎㅎㅎ(반어법 아니여 놀라서ㅎㅎㅎ)-거기에 뭐 스케줄 아님말고라고??
    이특씨가 얘기 할꺼라고??녀석도 참ㅎㅎㅎ조만간 만나요 이거 참 좋아ㅠ_ㅠ
    규현이 머리 이쁘다에 예~ 요것도 좋아ㅠ_ㅠ
    다 끝나고서 완전 다 나갔다고 생각했는데 뜬금없이 다시 상반신만 들어와서 바이바이 하는데 입구 가까이에서 완전 깜놀ㅠ_ㅠ

    여튼 생각보다 엄청 짧았지만 뭔가 또 하나의 추억이 생긴거 같아서 좋다.
    근데 난 언제 I AM 보러 가나ㅠ_ㅠ





    포토카드 교환 합니다!!!!!

    소녀시대-유리 윤아 티파니 서현
    F(x)-루나 크리스타 설리 엠버
    샤이니-태민 민호 키
    동방신기-윤호 창민
    슈주-성민 동해 신동                                         을 규현/이특/은혁/예성/태연으로 교환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