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20724 슈퍼주니어 Sexy, Free & Single 발매기념 팬 사인회 일산 규현 후기_
    규덕라이프♡ 2012. 7. 25. 14:29
    당신은 참 좋은 사람ㅠ_ㅠ
    후기 먼저 쓰기 전에,,나의 당첨에 좋은 행운을 주신
    레이이자 ㄱㅅㅈ 님 늘 고맙고 사랑한다♩

    지난번 사인회 아예 도전도 못했는데,,어쩐지 이번엔 안하면 리팩 전에 한번 가까이에서 못 볼까봐,,
    완전 대무리를 해서 도전ㅠ_ㅠ
    근데 다행이 당첨!!

    지인 두분과 함께 상경하여 또 일산까지 한시간여를 버스로 달려 도착하니,,
    허허허허허허 완전 광장이시라능ㅎㅎㅎ
    여튼 애들 또 30분 지각-_-^ 너내 이럴래??
    그래도 정수를 비롯해서 다 보고 싶었던 사람인지라 차분히 순서 기다리는데,,
    (대부분의 멘트는 동영상에 있으니 패쓰~)

    무대에 올라가서 앞 지인 뒤에 숨어서 사인하는 애들 향해 손을 흔드는데 좀 멍때리고 흔들었다;;(작년 용산에서 동해한테 인사 받은거 처럼,,)그런데 사인 다한 강인이 갑자기 내 표정 따라하면서 손 흔들어 주는게 아닌가ㅎㅎㅎ 한참 빵 터졌다.

    전반적으로 사인머신이 아니여서 풍족하게 애 볼수 있어서 좋았던ㅠ_ㅠ

    강인
    나:안녕하세요.
    강인:베아제 누나??저보다 누나세요??
    나:네,,저 정수랑 갑이예요.
    강인:어려보인다.
    나:감사합니다.
    강인:정말 어려보인다.
    나:감사합니다.
    강인:진짜 어려보인다.
    나:감사합니다.(이게 뭐야ㅎㅎㅎ)
        저 가까이에서 처음보는데 정말 잘 생겼어요~~
    강인:아 실제로 처음 봐요??고맙습니다.
           (혼자서 어려보여 중얼중얼,,)

    규현
    사실 나혼자 요즘 애 때문에 땅을 많이 파서 뭔말 할지 아예 안 정해서 간;;
    그래서 어찌보면 건방져 보일지도ㅎㅎㅎ


    후기 및 음성에 대한 출처 반드시 퍼가세요. 
    Credit _ smilekyu.tistory.com v베아제v 
    Please take out with full credits Do not edit & Do not cut our logo^ㅈ^
     

    규현:안녕하세요~
    나:안녕하세요~
    규현:베아제 누나내요~
    나:네(너 미친거니-_-)
    규현:(사인하다 말고)늘 감사합니다.
    나:네(또 너 미친거니-_-)
        아니 어제 울산에 갔는데,,
    규현:울산에 오셨어요??
    나:너무 더워서 고생했어요ㅠ_ㅠ
    규현:(내 말짤라먹고ㅎㅎㅎ)너무,,저 토할뻔 했어요 더워서- (완전 진심어린 표정으로 짜증ㅎㅎㅎ)
    나:
    계속 부채질 하더라구요~
    규현:네에~~
    나:실수했죠??!!ㅎㅎㅎ
    규현:(찡끗 웃으면서) 더워서~
    나:거짓말 하하하하(또 미친거야ㅎㅎㅎ)
    규현:(웃으면서) 감사합니다~왼손으로 잡아주는ㅠ_ㅠ

    은혁
    앞에 지인이 은혁이한테 사인 받는 동안 붙어서 규현이 좀 더 보겠다고ㅎㅎㅎ
    그러는데 지인이 끝나고 뒤로 나오는걸 박자를 놓쳐서 부딪혔더니,,은혁이 "싸우지 마요ㅎㅎㅎ"(이게 제일 웃겼어!!)
    나:안녕하세요
    은혁:베아제??
    나:베아제누나요~
    은혁:베아제 누나??
    나:네??
    은혁:베아제??이름이세요??
    나:(캐당황)아~~니요;;
    은혁:그러믄요??
    나:별명이요;;
    은혁:왜 베아제예요??
    나:아~곰닮았다구요ㅎ
    은혁:(완전)풋!!아하 웃음ㅎㅎㅎ
    나:오늘 처음 봤는데멋져요~~
    은혁:아 감사합니다~~고마워요~~

    이특
    정수는 동갑이라니깐 센스 있게 친구라고 써줌>ㅁ<
    이특:안녕하세요~
    나:누나 빼구요~
    이특:누나 빼구요??저한테 누나가 아닌가 봐요??
    나:동갑~~
    이특:동갑!!83년생!!(되게 반가워하심ㅎㅎㅎ)
    나:늘 보고 싶었는데 이제봐서,,(말 자름심ㅎㅎㅎ)
    이특:왜 베아제예요??
    나:제가 곰 닮았는데 친구는 우루사예요;;
    이특:(혼자 실실 터지심ㅎㅎㅎ)
    나:왜요??ㅎㅎㅎ
    이특:(말없이 혼자 터지심ㅎㅎㅎ)고마워요~잘가요!!

    나 뭐야,,닉네임 설명만 해주고 내려왔잖아ㅠ_ㅠ
    근데 강인이도 규현이도 은혁이도 특이도 진심 잘생겼음;; 
    그냥 연예인이 아니야ㅠ_ㅠ
    이로썬 난 동그리 빼고 다 받은거냉~
    언제 받아 보려낭ㅎ
    그나저나 규현인 낮에 스케줄이 있었나 혼자 카니발 타고 가고??

    끝내고선 일어서서 물마시고 기지개 펴던게 영락없이 피군해 보이더라능ㅠ_ㅠ
    노래라도 한곡 부르나 했었는데 쌩뚱맞게 걸리버 부르는거도 웃겼고ㅎㅎㅎ
    잘생겼다고 은혁이 부르는 소리에 규현이가 옆에서 반말 애드립을 쳐주지 않나ㅎㅎㅎ
    근데,,강인이가 앞으로 사인회 많이 또 할것 같다고ㅠ_ㅠ
    그러고선 정수는 연습하러 간다고 했는데,,리팩인건가??
    여튼 섹프싱 활동 끝나면 리팩 나온대ㅎㅎㅎ


    '규덕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또 쉬어갑니다_  (6) 2012.12.10
    120923 규덕라이프_  (0) 2012.09.23
    속상함이 계속 되는 규덕의 일기_  (2) 2012.07.08
    120626 I AM 규현 무대인사 후기_  (0) 2012.06.26
    넌 성질도 안나니??_  (4) 2012.05.09
Designed by Tistory.